Live Better: 남녀를 위한 중요한 영양 조언

Live Better: 남녀를 위한 중요한 영양 조언

Live Better: 남녀를 위한 중요한 영양 조언

식단에서 적절한 영양분을 섭취하는 것이 건강의 비결이다.

슬프게도, 대부분의 사람들은 허위 광고에 빠지거나 그들이 정말로 무엇을 먹고 있는지 이해하지 못하고 그들이 건강한 음식을 먹고 있다고 생각하도록 속인다.

어쨌든 생각과 행동은 별개의 것이다.

영양을 향상시키려면 아래의 단계를 따르십시오.

매일 식단에 600~900mg의 마늘을 넣어야 한다.

마늘은 암과 같은 많은 다른 질병들과 싸운다.

마늘에는 항균제, 항균제가 들어 있어 건강을 유지할 수 있다.

매일의 식사를 마늘 정향과 추출물로 요리해라.

이동 중일 때는 단백질 바를 가까이 두는 것이 현명하다.

공항 내에서의 규칙적인 식사는 찾기 어렵다.

보안이 강화되면 대개 먹을 시간이 거의 없고, 항공편에서는 더 이상 음식을 제공하지 않는다.

항상 그런 술집을 몇 개 가지고 있는지 확인하라.

그러면 그 술집은 당신이 상륙할 때까지 당신을 붙잡아 두고 정사각형 식사를 할 수 있을 것이다.

영양가 있는 다이어트 계획을 세울 때, 포장된 음식의 섭취를 반드시 제한하십시오.

마이크로파 저녁식사는 보통 지방, 소금, 설탕, 방부제가 많이 들어있다.

음식을 신선하게 구입하고 직접 조리하여 영양가가 가장 좋도록 하는 것이 항상 최선이다.

먹는 속도를 늦춰라.

많은 사람들이 바쁜 삶으로 돌아가기 위해 서둘러 음식을 먹어치운다.

천천히 식사해라.

천천히 한 입씩 음미하라.

또한, 이것은 더 많은 음식에 대한 갈망을 줄일 것이다.

또한 배가 부른 후에는 과식을 하지 않는 경향이 있을 것이다.

식사 계획을 적당히 조절하면 낮 동안 기분이 좋아질 수 있다.

빙잉은 당신이 필요로 하는 것보다 더 많은 영양분을 줄 수 있고, 당신을 비대하게 하고, 기분이 좋지 않게 하고, 지방을 저장하게 할 수 있다.

이것은 영양분을 처리하는 신체의 능력을 떨어뜨릴 뿐만 아니라 건강에 해로울 수 있다.

하루 사이에 가족들에게 물을 너무 많이 마시라고 권하는 것은 있을 수 없는 일이다.

한두 끼 식사에 주스나 우유를 대접하고 지속적으로 제공하지 않도록 노력한다.

우유와 주스를 너무 많이 마시면 식사 시간에는 배가 덜 고플 것이다.

자신의 입맛에 맞지 않게 준비하는 개념을 발견한다면 병에 든 주스를 선택하라.

미네랄, 비타민, 섬유질 등을 고급 천연 과일 주스에서 얻을 수 있으며, 요리, 잘게 썰거나 껍질을 벗길 필요가 없을 것이다.

빨대를 사용하면 주스를 마시는 것과 관련된 치아 문제를 예방하는데 도움이 될 수 있다.

생강은 멀미를 완화시키는 멋지고 자연스러운 방법이다.

생강은 캡슐로 나온다.

떠나기 60분 전부터 생강을 약 1,000mg씩 복용하고, 3시간마다 그 과정을 반복한다.

이것은 여행의 움직임으로 인한 배탈을 예방하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생강사탕과 차도 도움이 될 수 있다.

소포에 전자레인지 방향이 있는 음식은 먹지 마라.

이러한 음식에는 방부제와 나쁜 지방들이 많이 들어 있는데, 이는 여러분이 좀 더 자연스러운 것을 고수하도록 노력해야 하기 때문이다.

물은 채소를 요리하는 데 사용될 수 있는데, 이것은 기름보다 훨씬 건강에 좋은 선택이다.

당신은 찐 야채나 삶은 야채가 친구 채소만큼 좋다는 것을 알게 될 것이다.

소량의 식물성 기름은 허용되지만, 마가린이나 버터 같은 기름진 스프레드는 사용하지 마십시오.

지방이 없는 라벨이 붙어 있는 음식은 보이는 것처럼 건강하지 않을 수도 있다.

지방이 부족할 수 있지만, 그들은 종종 많은 양의 설탕을 함유하고 있다.

라벨을 잘 보고 영양 성분을 주의하라.

어떤 견과류는 선택에 신중하면 영양가가 높다.

아몬드는 섬유질이 많고 바삭바삭한 천연 간식이다.

충분한 양의 크기는 천연 견과류의 작은 한 움큼이다.

버섯을 먹고 싶다면 부드러워질 때까지 익혀라.

이것은 여러분의 몸을 손상시킬 수 있는 발암물질을 분해하는 데 도움을 줄 수 있다.

건강하게 지내면 지방을 더 효율적으로 태울 수 있다.

먹는 것의 영양을 잘못 판단한다는 것은 너무나 간단하다.

하지만 시간이 지나면서 이런 일이 벌어진다.

이곳의 팁은 영양을 향상시키는 데 도움이 될 것이다.

이 지식을 활용하여 더 건강한 음식을 섭취하도록 하라.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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